텍스트 표현에 이미지가 아닌 텍스트 사용하기 기계가 읽을 수 있는 텍스트는 브라우저 내에서 선택해서 MS워드나 노트패드 같은 다른 문서 또는 다른 프로그램으로 복사하여 붙여넣기가 가능한 텍스트다. 그렇게 할 수 없다면 그 텍스트는 점으로 이뤄진 이미지(GIF, JPG, PNG 등)이거나 플래시 같은 임베디드 형식일 가능성이 높다. 두 가지 방식 모두 방문자에게 효과적인 메세지 전달이 가능하고 어떤 경우 브랜드 매니저는 제품이나 회사명을 언급할 때 이미지 형식의 사용을 더 선호하기도 한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이들이 페이지 디자인에서 이미지나 로고로 인용되는 동안은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전환에 어떤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문서 헤드를 이미지 형태로 제공하는 것은 일반화 되어서 비표준 폰트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