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방금 받은 답변입니다. 1. 최초 6월 10일 오후에 고객님의 VM에 장애가 인지되어 고객님께 “전화&메시지&메일” 발송 드림A. 당시 VM육안 점검으로 파일시스템이 깨진 상황이였으며 이에 대한 저희 절차는 고객님께 통보 후VM삭제 혹은 고객님께 패스워드 확인 후 복구모드를 수행 하는 것 입니다. 2. 6월 11일 고객님께 회신이 왔으며 상황을 말씀 드리고 고객님께 삭제 혹은 패스워드 입력후 복구모드 수행을 설명 드림A. 하지만 고객님께서 패스워드를 잃어버린 상황에서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는 절차는 VM삭제를 권장하는 것 뿐입니다 3. 하지만 고객님께서 VM데이터 복구를 요청하셨습니다A. 하지만 저희 ucloud는 데이터에 대한 복구, 접근 등이 허용 되고 있지 않을 뿐더러 약관에 또한 명시되지 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