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7
Total
1,202,724
안정적인 DNS서비스 DNSEver
관리 메뉴

Blue Breeze

Godot - Google Play Service Lederboard Setting Problem 본문

Game/Godot

Godot - Google Play Service Lederboard Setting Problem

푸른바람 C/H 2018.12.24 13:30

게임으로서 안드로이드는 생소하다보니 이런 설정에 무지한게 조금 아쉽다.
결국은 게임 도메인 설정을 잘 못하고, 최초 API연결 시 제대로 하지 못하면 이래저래 고생길이다.
삭제가 되는것도 2번째부터고, 그 삭제도 화면에 보여주지 않을 뿐 내용은 남는다.
물론 최대 20개까지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연결만 된다면 아무런 문제 없이 이용이 가능하지만, 첫번째 내용은 삭제를 지원하지 않는다.
첫번째 연결을 지우려면 지원센터에 요청을 해야 한다.

  • Go to https://console.developers.google.com/apis/credentials
    https://console.developers.google.com/apis/credentials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 Remove all credentials
    모든 자격 증명 제거
  • Go to https://play.google.com/apps/publish
    https://play.google.com/apps/publish로 이동합니다.
  • In all applications tab click on your game
    모든 응용 프로그램 탭에서 게임을 클릭하십시오.
  • Then from left menu click on Release Management and then go to App signing
    그런 다음 왼쪽 메뉴에서 릴리스 관리를 클릭 한 다음 앱 서명으로 이동하십시오.
  • Copy the code of SHA1 from the App signing certificate part
    응용 프로그램 서명 인증서 부분에서 SHA1 코드 복사
  • Go back to https://console.developers.google.com/apis/credentials
    https://console.developers.google.com/apis/credentials로 돌아갑니다.
  • Create credentials and choose OAuth client ID
    자격증 명 생성 및 OAuth 클라이언트 ID 선택
  • Choose application type (it was android for me!)
    응용 프로그램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나를위한 안드로이드였습니다!)
  • paste the code you copied from part 6 in Signing-certificate fingerprint field
    파트 6에서 복사 한 코드를 서명 인증서 지문 필드에 붙여 넣습니다.
  • Write the package name of the game exactly in Package name field the click on create
    게임의 패키지 이름을 패키지 이름 입력란에 정확하게 작성하십시오.
  • Go back to https://play.google.com/apps/publish
    https://play.google.com/apps/publish로 돌아갑니다.
  • click on Game Services and then click on your game
    게임 서비스를 클릭 한 다음 게임을 클릭하십시오.
  • Click on Link apps from left menu
    왼쪽 메뉴에서 앱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 click on Link another app
    다른 앱 연결을 클릭하십시오.
  • Choose your platform (android for me!)
    플랫폼을 선택하십시오 (나를위한 Android!).
  • write a name
    이름 쓰기
  • click on Package name field and choose your package name there
    패키지 이름 필드를 클릭하고 패키지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 save and publish the linked app that you just created
    방금 만든 링크 된 앱 저장 및 게시
  • compare the OAuth2 Client ID from linked app that you just created with Client ID in credentials you created in part 11
    파트 11에서 만든 자격 증명에 Client ID로 방금 생성 한 링크 된 앱의 OAuth2 클라이언트 ID 비교
  • if they have the same code the leaderboard will work fine!
    동일한 코드를 사용하면 리더 보드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Game > Godot'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dot - Google Play Service Lederboard Setting Problem  (0) 2018.12.24
GodotFireBase Module Compile Error  (0) 2018.12.17
Godot - Thread safe APIs  (0) 2018.12.13
Godot - Compiling  (0) 2018.12.12
Godot - Getting the source  (0) 2018.12.12
Godot - Introduction to the buildsystem  (0) 2018.12.11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