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

전자상거래 디자인을 위한 6가지 황금 규칙

C/H 2014. 6. 23. 10:50

내용은 직접 전자상거래 디자인을 위한 6가지 황금 규칙 내용중 제목만 간추려서 참고용으로 작성했습니다.

상세 내용은 해당 게시물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출처 : http://grizvolt.ru/content/7-%D0%B7%D0%B0%D0%BF%D0%BE%D0%B2%D0%B5%D0%B4%D0%B5%D0%B9-%D0%B2-%D0%BF%D0%BE%D0%BC%D0%BE%D1%89%D1%8C-%D0%BF%D1%80%D0%B5%D0%B4%D0%BF%D1%80%D0%B8%D0%BD%D0%B8%D0%BC%D0%B0%D1%82%D0%B5%D0%BB%D1%8F%D0%BC-%D0%B8-%D0%B8%D0%BC-%D1%81%D0%BE%D1%87%D1%83%D0%B2%D1%81%D1%82%D0%B2%D1%83%D1%8E%D1%89%D0%B8%D0%BC-%D0%B2-%D0%BE%D1%82%D0%BA%D1%80%D1%8B%D1%82%D0%B8%D0%B8-%D0%B8%D0%BD%D1%82%D0%B5%D1%80%D0%BD%D0%B5%D1%82-%D0%BC%D0%B0%D0%B3%D0%B0%D0%B7%D0%B8%D0%BD%D0%B0


  1. Keep the Cart Simple
    카트는 간단하게 유지.
  2. Display the Cart Details
    카트에 세부 사항을 표시.
  3. Give Those Options
    게스트로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이 주어줘야 한다.
  4. Instill Trust
    신뢰를 줘라.
    구매를 위한 믿을 수 있는 결재 서비스 제공.
  5. Keep the Process Linear
    프로세스 선형을 유지.
    심플하고 일관된 한방향 구매 프로세스를 유지하라.
  6. Uncomplicate Your Forms
    복잡하지 않는 입력양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