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MAC

aseprite ios compile

C/H 2020. 8. 21. 03:48

aseprite install

REQUIRE

cmake, ninja, Xcode

brew cask install cmake
brew install ninja

skia download

INSTALL

# Downalod
git clone --recursive https://github.com/aseprite/aseprite.git

cd aseprite
git pull
# Submodule update
git submodule update --init --recursive

# make build folder
mkdir build
cd build

# cmake
# attention skia folder path
cmake \
  -DCMAKE_BUILD_TYPE=RelWithDebInfo \
  -DCMAKE_OSX_ARCHITECTURES=x86_64 \
  -DCMAKE_OSX_DEPLOYMENT_TARGET=10.9 \
  -DCMAKE_OSX_SYSROOT=/Applications/Xcode.app/Contents/Developer/Platforms/MacOSX.platform/Developer/SDKs/MacOSX10.15.sdk \
  -DLAF_BACKEND=skia \
  -DSKIA_DIR=$HOME/deps/skia \
  -DSKIA_LIBRARY_DIR=$HOME/deps/skia/out/Release-x64 \
  -DSKIA_LIBRARY=$HOME/deps/skia/out/Release-x64/libskia.a \
  -G Ninja \
  ..

# ninja build
ninja aseprite

# chekc build/bin folder
cd bin
ls
aseprite     data/         gen          modp_b64_gen

# run aseprite
./aseprite

Application

Register Application

  1. Run Automator
  2. Menu > New > Application
  3. Library > Utility > Shell Script(Double Click)
  4. $HOME/.../aseprite/build/bin/aseprite $1 in Textbox, set type "variable"
  5. Menu > Save (aceprite)
  6. Cmd+Space(Spotlight Search) > aceprite
  7. Menu > Export... > User Application Path
  8. Check aceprite in User Application

응용 프로그램 등록

  1. Automator 실행
  2. 메뉴 > 신규 > 응용 프로그램
  3. 보관함 > 유틸리티 > 셀 스크립트 실행 (더블클릭)
  4. 통과 입력을 "변수"로 선택하고, 텍스트박스에 실행파일 위치와 명력어를 입력한다. $HOME/.../aseprite/build/bin/aseprite $1
  5. 메뉴 > 저장 (aceprite 명령어)
  6. Cmd+Space(Spotlight 검색) > aceprite 검색된다.
  7. 메뉴 > 내보내기... > 사용자의 응용 프로그램 위치를 지정한다.
  8. 사용자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aceprite를 확인한다.

Theme, Language

반응형

'os > MAC' 카테고리의 다른 글

CLI run Visual Studio Code  (0) 2021.02.25
mac iTerm2 alt+arrow, alt+backspace shortcuts  (0) 2020.05.01
아이폰 단축어  (0) 2020.04.01
Mac zsh  (0) 2020.01.28
MAC iterm split window move  (0) 2017.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