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 8

무료 파이썬 자습서, eBook 및 전자책

Here are 20 free Python tutorials, eBooks and PDF: Python Monk 무료, 브라우즈에서 대화형 자습서 제공. Python Tutorial On Codeacademy 브라우저 기반 대화형 자습서 제공하는 파이썬 프로그래밍 사이트 Coursera Python Course 파이썬 프로그래밍에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과정 LearnPython.org 초급자와 숙련자 모두를 위한 파이썬을 배우고자 하는 모든이를 위한 사이트. Official Python Tutorials 파이썬 언어와 시스템의 기본 개념과 기능에 대한 튜토리얼 제공. Invent with Python 프로그램 교육을 위한 파이썬 무료 전자책을 제공. 각 코스마다 새로운 게임 전체 소스코드를 제공..

lang/py 2015.04.30

온라인 해커 커뮤니티 10선

10 Online Communities For Programmers and Hackers! - EFYTimes News Stack Overflow 가장 오래된 프로그래밍 커뮤니티중 하나 프로그래머와 프로그래머를 위한 스택오버플로 저도 많이 사용하는... 검색을 하면 거의 50~60%는 이 곳에서 찾습니다. Reddit 현재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가지는 사이트, 월 110,000,000 이용자 역시 스택과 같이 많이 애용하는 사이트 Google+ Communities 구글이 시작한 중앙집중을 유지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커뮤니티. 하지만 실패한... 과거에는 제법 애용했지만 이제는 거의 가지 않는 곳중 하나... 가끔 정말 가끔 가는 곳 SitePoint 디자이너를 위한 인기있는 포럼으로 초보자와 중급 사용자..

it/etc 2015.04.27

사회는 니편내편이 더 편하다.

모든 사람들은 안다.사람을 니편 내편으로 난눈다는것은 어리석은 일이라는것을... 하지만 편을 나눈다... 왜? 그게 더 편하니깐... 내편이 아닌 이의 의견은 다 싫은거다. 나 역시 그렇지 않으려고 노력하지만 이 사회에서 니편 내편을 나누지 않으면 그 또한 '회색인간'이라고 지탄 받는다. 난 착한사람이고 싶지만 회색인간인 순간 지탄 받는다. 오히려 회색인간이 더 많아야 하는게 아닌가? 이도 저도 아닌사람이 잘 못 된건가? 왜 모든것에 답이 정해져 있어야 하는게 이상하다는것을 모르는걸까? 본인의 인생은 그런게 아니면서 말이다.

etc/정치,시사 2015.04.15

window eclipse에서 Proxy 설정을 조정할 수 없을 경우

이전 프록시서버 관련 설정을 깜빡잊고서는 프록시서버 문제로 2주간 고생했습니다. 1년전 설정이 문제없이 작동하다가 최근 2015년 2월에 문제가 발생한 후 윈도우 업데이트부터 이클립스 프록시 문제까지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제 문제를 확인하고 해결했으니 음주코딩을....ㅋㅋㅋ 네..네.. 이클립스 RSE가 연결이 갑자가 먹통이 된 것이었던 것이었습니다... PS. 이 내용은 Proxy 설정과는 상관없이 문제가 계속 생겼다. 다시 구글링을.... 왜 RSE에서 SSH연결에서만 문제가 발생하는가? 확인 결과 제가 이클립스에서는 설정하지 않았던 이상한 설정이 떡하니 들어와 있었습니다. 근데 고칠수가 없네... 이런 된장... 그래서 이래저래 구글링중 "Is there any way of configu..

ide/eclipse 2015.04.06
반응형